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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TTE,키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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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구매 전 필독사항 <1> 반드시 읽어주시기바랍니다. (교환및 환불, as)
작성자 KITT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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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858


구매전 필독사항을 읽지 않고 이용시 생길수 있는 일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주문을 완료하신 고객님은 공지사항에 대해 암묵적인 동의를 하신것으로 간주합니다.







1. 교환 및 환불



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의 경우 교환, A/S,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후 2일 이내 반드시 Q&A 게시판에 접수 글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사전에 문의없이 반품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환불 불가에 대한 규정입니다.

기성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상담 요청시 올려주시는 글, 사진을 참고하거나

제품을 받아보고 판단하여 환불 및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주문제작 상품에 대해서도 요청하시는 분들이 있어 게재합니다.




저희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기성제품을 판매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판매 제품은 주문 제작입니다.


- 먼저, 의류와 달리 악세사리는  한번 이상 착용을 했던 제품인지 사용하지 않은 제품인지 판별하는것이 어렵습니다.


- 저희 브랜드 특성상 대부분의 재료는 하나하나 모양, 크기, 색감 등이 다릅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재료들은 더 나은 컬러와 질을 위해 일반적인 저렴한 도금이 아니라 따로 주문, 도금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자의 주문에 의해서 재료를 맞춰 사용하고, 모든 부속품을 자르고 구부려 제작하기 시작합니다.

  금(14k.18k, 24k) 등이 아닌 도금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제작 시점부터 제품의 변화가 시작된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 그러므로 모든 제품은 제작, 배송되어 구매자에게 전달된 이후 반품을 받더라도

  또 다른 구매자에게 재 판매 할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단순 변심이나 사이즈 미확인 등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가능하지 않은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이라 하더라도 다른 구매자에게 판매 되었다가 반품받은 제품을 받는건 어떤 고객도 반기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그외 사이즈, 색상을 잘못 기재한 경우, 부주의로 인한 망가짐 등)

 


 




아래는 한국 소비자원의 답변입니다.

- 제품을 한번 이상 착용했거나, 훼손한경우, 흔적이 남은 제품은 교환, 환불이 불가하다.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한번 판매하고나면 재화가치가 감소 ( 체인이나 핀, 부속품등을 도구로 자르거나 제작하면서 가치 감소 및 상실)

  이 경우 타 소비자에가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동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규정에 의한 청약 철회가 불가.


또한 다음의 경우 청약 철회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법 17조 청약철회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2항.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1.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식품과 같이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소비자의 주문에 의해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과 같이 청약철회를 인정하면 사업자에게 회복할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소비자에게 그 사실을 별도로 고지하고 서면(전자서면 포함) 동의를 얻은 경우




주문 제작 제품은 사업자가 사전에 고객에게 고지한 경우라면 이법 시행령 제 21조에 의하여 청약 철회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약 철회 제한의 예외

- 위의 경우라도 사업자가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 하다는 사실을 재화 등의 포장이나 그 밖에 소비자가 쉽게 알수 있는 곳에 표시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 등의 권리행사가 방해받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지 않았따면 소비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2항 단서 및 제6항)







2. A/S



배송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a/s 가능합니다.

물건을 받고 2일 이내에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본인과실(떨어뜨려 파손, 잡아당김이나 충격에 의해 망가짐,분실 등) 을 제외한
제품 불량인 경우 2일 이내로 글을 남겨주시면 배송비와 수리비를 저희가 부담합니다.


그 이후 기간에 발생한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왕복 배송료와 수리비를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착용을 몇번 했는지 판단할수 없고, 본인의 과실에 의해 발생한것인지, 불량인것인지 확인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보통의 쇼핑몰에서는 악세사리에 대해 환불이나 교환, a/s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의류와 달리 악세사리 류는 착용 여부를 확인할 방법이 없고
반품받은 제품을 다른 고객님께 재 판매 할수 없기 때문에 판매자에게 피해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다만 KITTE의 제품은 일부를 제외하곤 직접 디자인, 제작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망가진 부분의 수리는 물론이고 지저분해진 부분들까지 최대한 깔끔하게 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 제작시 한쌍 한쌍 맞추어 제작하고 있으며,
제작이 완료된 상품은 자체적 강도 테스트를 한뒤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아름다워야 하지만 또한 견고하고 사용하기 좋아야 한다는것이 저희 브랜드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A/S 가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3개월간 가능합니다.

(예 : 땜이나 체인이 끊어진경우는 불가 등)

사진 첨부와 함께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드립니다.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며 부자재를 변경하게 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KITTE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귀금속, 쥬얼리가 아닌 악세사리입니다.

관리 상태와 사용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악세사리는 시간이 지나면 변색이 됩니다.

변색은 A/S가 불가능합니다.





+ 가끔 망가진 한쪽 피스만 구입 가능하냐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저희는 희소성있고 모든 파츠의 무늬와 컬러, 결, 크기가 일정치 않은 천연 재료를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한쌍한쌍 맞추어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하나의 '완성된 제품' 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쪽피스만의 구입은 어렵습니다. 다른 한쪽의 재료와 맞는지 어떤지 모르는 상태에서 한쪽만 만들어서 보내드릴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하는건 고객의 입장에서도 완성되지 못한 한쌍의 물건을 사용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천연 소재이지만 유리같이 아주 약한 것만은 아닙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여서 보관, 사용해 주시면 좀더 오랜기간 예쁘게 착용하실수 있다는 점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KITTE 를 이용해주시는 여러 고객분들께 최상의 컨디션의 제품을 전달하고, 만족스러운 쇼핑을 위해 마련한 대책과 방법 입니다.

또한, 제품 주문시 이 공지를 읽어보시도록 옵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에 기재된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이용을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해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저희는 언제나 좋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과 정성을 담은 제품을 만들어 보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기분좋고 매너있는 거래가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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